신화 야구를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한 통계 등급으로 간주되는 리그에 참가합니다. 실제 리그 코덱도 다양할 수 있지만(일대일, 로티세리, 포인트 리그가 가장 유명함) 팀이 경쟁하는 범주는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망상 야구 리그는 타자에 대한 후속 클래스인 득점, 홈런, 타점, 타율 및 도루를 염두에 둘 것입니다. 종종 투수에게 중요한 클래스는 승, 선방, 방어율, WHIP 및 삼진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팀의 선수들을 비교하는 동안(드래프트 테이블에서 또는 시즌 중 트레이드 및 웨이버 코드 조치에 대해 생각하는 동안) 이러한 클래스에만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Bill James와 Society for American Baseball Research(SABR, sabermetrics가 부르는 약어)의 통계 개척자들은 판타지 야구 소유주의 일류 친구가 될 수 있는 선수 평가를 위한 일련의 경험적 전략을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유형은 최대 망상 야구 소유자가 장기적으로 비교되는 사실을 설명하지만 주요 sabermetrics를 사용하면 어떤 선수가 신화에 대한 기존 통계를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나은 개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팀. 모든 야구 감독이나 망상 야구 소유자가 너무 잘 알고 있듯이, 각각의 작은 유익한 기록은 또한 당신에게 온화한 '측면'을 제공하고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참가자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망상 야구 선수를 평가하는 데 중요할 수 있는 중요한 세이버 메트릭스 통계의 일부를 '신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요약입니다.
FIP-
"수비 독립 투구". 가장 기본적으로 FIP는 유리가 조작할 수 있는 요소(홈런, 안타 및 볼넷)를 고려하고 텀블러가 조작할 수 없는 요소(야수가 경기 중인 공을 얼마나 잘 제어하는지)를 기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텀블러가 절대적으로 얼마나 훌륭하게 투구했는지를 고려하는 ERA의 버전입니다. FIP를 가장 잘 활용하는 것 중 하나는 투수가 그룹을 교환하거나 현대 팀이 뒤에서 보호 게이머를 교환하는 것을 볼 때입니다. FIP 통계는 투수가 주변 구에서 팀 동료에게 공정하게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방식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ardball Times가 말했듯이 ""FIP를 사용하면 야수가 얼마나 잘 수비했는지에 관계없이 텀블러가 얼마나 잘 던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xFIP -
"예상 수비 독립 투구". 이것은 주로 리그 평균을 기반으로 방정식의 하우스런 문제를 '정규화'하는 FIP 모델입니다. 국내 득점은 본질적으로 허용된 플라이볼과 국내 구장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xFIP는 투수의 운명 방어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위를 찾는 망상 소유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바빕 -
"플레이 중인 볼의 타율". 타율이 안타가 되는 타석의 비율을 고려한다면, BaBIP는 인플레이 타구가 안타가 되는 비율을 결정하기 위해 이와 유사한 조치를 취합니다. 등식에서 삼진을 제거함으로써 BaBIP는 주로 상대 수비가 처리할 수 있는(또는 경우에 따라 잘못 처리할 수 있는) 공의 수를 기반으로 투수 또는 타자가 "운이 좋은" 방법을 나타내는 훌륭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 야구는 기록이 정기적으로 암시적으로 회귀하는 긴 시즌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BaBIP는 종종 선수의 운명 기록을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BaBIP가 리그 평균보다 훨씬 높은 타자의 경우 타율 하락이 예정되어 있음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BaBIP 충전이 낮은 투수는 향후 비디오 게임에서 허용되는 안타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OPS -
"출루율 + 장타율".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sabermetrics 정보 중 하나이자 가장 효과적인 정보 중 하나인 OPS는 타자의 수수료를 파악하는 데 두 가지 고품질 지표를 결합합니다. 출루율(OBP)은 참가자가 출루할 수 있는 능력이며 장타율(SLG)은 선수가 힘차게 치는 능력입니다. 참고로 .728은 2010년 MLB의 평균 OPS가 되었습니다. "The 96 Families of Hitters"라는 제목의 에세이에서 Bill James는 다음과 같은 OPS 등급을 고안했습니다.
Great- .9000 이상 A
중간 - .8333 ~ .8999 B
평균 0.7667~0.8333℃ 이상
평균 - .7000 ~ .7666 D
평균 이하 - .6334 ~ .6999 E
끔찍한 - .5667 ~ .6333F
Atrocious- .5666 이하 G
비교를 위해 Toronto Blue Jays의 Jose Bautista는 현대 OPS가 1.147입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강타자이자 오프시즌 주요 인수인 Adam Dunn의 현재 OPS는 .592입니다.
"교체 선수보다 가치". 이 통계는 동일한 역할을 수행하는 "교체 등급"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플레이어가 팀에 기여하는 전반적인 런의 다양성을 측정합니다. 이것은 팀원들에 대한 참가자의 가치를 파악하는 훌륭한 기준점이 될 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어떤 선수가 행사에서 가장 많은 도박 시간을 얻을 것으로 예측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타자들에게 환상야구의 '카운팅 스탯'(득점, 홈런, 타점, 타점)은 도박 시간과도 직결된다. 투수의 경우, VORP는 해당 투수가 자신의 팀을 상대로 한 득점을 막은 실점 수(교체 학위 투수와 비교)로 결정됩니다. 어느 경우든 선수가 팀에 지불하는 비용은 측정할 수 있는 중요한 문제이며 드래프트 당일이나 대체 데스크에서 어떤 선수가 다른 선수보다 더 가치가 있는지 파악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교체 위의 승리". VORP와 유사하게 WAR은 플레이어가 팀에 갖는 가치를 고려합니다. 그러나 측정 가능한 통계로 득점을 사용하는 것보다 WAR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에서 대체 무대 선수와 비교하여 자신의 팀에 기여하는 WINS 수를 고려합니다. 게이머의 WAR 메트릭을 평가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그룹에 얼마나 소중한지(따라서 그가 플레이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를 파악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절연 전원". 다소 간단한 지표인 ISO는 장타율에서 타율을 빼서 계산합니다. 이 통계는 타자의 원시 파워 또는 타석당 더 큰 기본 안타의 척도를 나타냅니다. 참고로 Jose Bautista는 현재 .356 ISO로 LB를 이끌고 있습니다. 온화한 느낌의 Juan Pierre는 현대 ISO가 .049입니다.
망상 야구 분석에서 최신 세이버 메트릭스의 알파벳 수프가 당신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결론은 이러한 기록이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의 가능성을 해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공격적인 리그라는 주제에.... 작은 도움 하나하나가 도움이 됩니다.